뉴스

24
1
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STT 서비스로 원활하고 쾌적한 상담 가능"

무인응대 · 금칙어 도출 · 텍스트화…상담업계 대환영

2023.09.08
2
“국내 1위 지능형 음성봇 솔루션 공급업체 목표”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 개발…컨택센터 고질적 문제 해결

2022.11.15
3
2022 아이컴시스 힐링 워크샵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주)아이컴시스의 구성원들

2022.11.07
4
아이컴시스가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서도 주목 받는 이유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2022.08.31
5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서 주목받은 아이컴시스의 '주소봇ㆍ상담 가이드봇 솔루션'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2022.08.31
6
아이컴시스,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참가

주소봇 · 상담 가이드봇 관심 끌어…"SaaS 서비스 환경 구축, 낮은 비용 제공 계획"

2022.08.30
7
[스타트업 101 #51] 아이컴시스, 사람처럼 대화하는 ‘무인상담 솔루션’으로 상담사 고충 해결

주소봇, 무인예약, 상담가이드봇 등 다양한 솔루션 론칭

2022.07.28
8
커뮤니케이션의 지능화를 꿈꾸는 (주)아이컴시스

아이컴시스는 컨택센터의 업무 효율성 제고 및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AI기술을 활용해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기업이다

2022.07.15
9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2022.02.03
10
[영상] 아이컴시스 정기택 대표, 'AI 기술을 활용한 음성 기반 상담봇 적용 사례'

'제5회 차세대 컨텍센터 컨퍼런스 2021(AICC 2021)'

2021.11.0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