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STT 서비스로 원활하고 쾌적한 상담 가능"
무인응대 · 금칙어 도출 · 텍스트화…상담업계 대환영 |
2023.09.08
![]() |
2 |
![]() |
“국내 1위 지능형 음성봇 솔루션 공급업체 목표”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 개발…컨택센터 고질적 문제 해결 |
2022.11.15
![]() |
3 |
![]() |
2022 아이컴시스 힐링 워크샵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주)아이컴시스의 구성원들 |
2022.11.07
![]() |
4 |
![]() |
아이컴시스가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서도 주목 받는 이유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
2022.08.31
![]() |
5 |
![]() |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서 주목받은 아이컴시스의 '주소봇ㆍ상담 가이드봇 솔루션'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
2022.08.31
![]() |
6 |
![]() |
아이컴시스,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참가
주소봇 · 상담 가이드봇 관심 끌어…"SaaS 서비스 환경 구축, 낮은 비용 제공 계획" |
2022.08.30
![]() |
7 |
![]() |
[스타트업 101 #51] 아이컴시스, 사람처럼 대화하는 ‘무인상담 솔루션’으로 상담사 고충 해결
주소봇, 무인예약, 상담가이드봇 등 다양한 솔루션 론칭 |
2022.07.28
![]() |
8 |
![]() |
커뮤니케이션의 지능화를 꿈꾸는 (주)아이컴시스
아이컴시스는 컨택센터의 업무 효율성 제고 및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AI기술을 활용해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기업이다 |
2022.07.15
![]() |
9 |
![]() |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
2022.02.03
![]() |
10 |
![]() |
[영상] 아이컴시스 정기택 대표, 'AI 기술을 활용한 음성 기반 상담봇 적용 사례'
'제5회 차세대 컨텍센터 컨퍼런스 2021(AICC 2021)' |
2021.11.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