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서비스 신청, 배달주문, 민원접수 신청 등 업무에 필요한 항목을 시나리오로 구성하고, 상담사를 대신해무인예약봇이 고객과 대화를 통해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말로 하는 무인 예약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콜센터 운영관리자가 필요 시 직접 변경 가능
항목별 Validation Rule 적용 가능
항목별 고객 요청사항 청취가능
정상 / 오류 구분 가능
상담원 채용 이슈
상담원에 의존하는 단순 업무
콜 폴주로 인한 고객 불편 및 주문 포기
고객 통화 대기 시간 감소로 편의성 향상
콜 폭주시 또는 근무시간 외 무인으로 서비스 가능 실시간 시나리오 관리 기능을 통해 AS접수, 무인주문, 해피콜, 설문조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성수기 시즌 AS접수 서비스
무인 주문 서비스
만족도 조사, 자격요건 사전 확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