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예약봇

콜 폭주로 상담사와 통화가 어려울 경우
상담사 연결 대기 없이 무인으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인예약봇 솔루션

AS서비스 신청, 배달주문, 민원접수 신청 등 업무에 필요한 항목을 시나리오로 구성하고, 상담사를 대신해
무인예약봇이 고객과 대화를 통해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말로 하는 무인 예약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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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특허 등록 (제10-2163067호)

  • 관리자가 직접 설정한 시나리오에 의한 무인예약 기능
  • 예약 내용을 정제, 치환하여 비즈니스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로 제공
  • 예약 내용 항목별 부분 청취 기능
  • 예약 내용 항목별 보정 기능
  • 제공방식
    • 클라우드 서비스(SaaS)
    • On-Premise

특장점

  • 콜센터 운영관리자가
    필요 시 직접 변경 가능

  • 항목별 Validation Rule
    적용 가능

  • 항목별 고객 요청사항
    청취가능

  • 정상 / 오류
    구분 가능

도입배경

  • 상담원
    채용 이슈

  • 상담원에 의존하는
    단순 업무

  • 콜 폴주로 인한
    고객 불편 및 주문 포기

고객 통화 대기 시간 감소로 편의성 향상

도입효과

  • 처리 소요 시간 83% 감소
  • 운영 비용 70% 이상 감소
  • 서비스 경쟁력 강화
  • 24 * 7 서비스 가능
  • 고객 통화 대기 시간 감소로 편의성 향상

활용방안

콜 폭주시 또는 근무시간 외 무인으로 서비스 가능
실시간 시나리오 관리 기능을 통해 AS접수, 무인주문, 해피콜, 설문조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 성수기 시즌 AS접수 서비스

    • 성수기 시즌 단기 아르바이트 채용 이슈
    • 고객 불편 및 Claim 증가
  • 무인 주문 서비스

    • 특정 이벤트시기 주문콜 증가
    • 주문 포기콜 발생
  • 만족도 조사, 자격요건 사전 확인 서비스

    • 상담사에 의존하는 단순 아웃바운드 업무 자동화
    • 상담사 연결 전 자격요건 사전 확인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