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기획특집] AICC, 컨택센터 e기업 1. 아이컴시스 “2026년 SLA 방식 BPO 사업자로 본격 도약 할 것”
정기택 대표, 무인상담봇과 주소봇 등 시나몬 사스(SaaS) 서비스 “기업과 솔루션 업체 모두 상생하는 서비스 수준 협약 정착돼야” |
2024.07.10 |
2 |
|
아이컴시스, 음성봇 솔루션 '시나몬 2.0'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고품질의 SaaS 서비스 제공 |
2024.06.21 |
3 |
|
(주)아이컴시스, GS (Good Software) 인증 획득!
(주)아이컴시스, GS인증 획득 |
2024.06.03 |
4 |
|
'제10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에 참석한 (주)아이컴시스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 개최 |
2024.04.23 |
5 |
|
아이컴시스, AICC 구독형 SaaS 서비스 오픈
인공지능 기반 고객센터(AICC)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독형 SaaS 서비스 오픈 |
2023.12.12 |
6 |
|
AICC 음성봇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컴시스',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
2023년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주)아이컴시스 |
2023.11.15 |
7 |
|
2023 아이컴시스 힐링 워크샵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2023.10.05 |
8 |
|
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STT 서비스로 원활하고 쾌적한 상담 가능"
무인응대 · 금칙어 도출 · 텍스트화…상담업계 대환영 |
2023.09.08 |
9 |
|
“국내 1위 지능형 음성봇 솔루션 공급업체 목표”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 개발…컨택센터 고질적 문제 해결 |
2022.11.15 |
10 |
|
2022 아이컴시스 힐링 워크샵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주)아이컴시스의 구성원들 |
2022.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