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3
1
“국내 1위 지능형 음성봇 솔루션 공급업체 목표”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 개발…컨택센터 고질적 문제 해결

2022.11.15
2
2022 아이컴시스 힐링 워크샵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주)아이컴시스의 구성원들

2022.11.07
3
아이컴시스가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서도 주목 받는 이유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2022.08.31
4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서 주목받은 아이컴시스의 '주소봇ㆍ상담 가이드봇 솔루션'

'2022 스마트 컨텍센터 페어(Smart Contact Center Fair)

2022.08.31
5
아이컴시스,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참가

주소봇 · 상담 가이드봇 관심 끌어…"SaaS 서비스 환경 구축, 낮은 비용 제공 계획"

2022.08.30
6
[스타트업 101 #51] 아이컴시스, 사람처럼 대화하는 ‘무인상담 솔루션’으로 상담사 고충 해결

주소봇, 무인예약, 상담가이드봇 등 다양한 솔루션 론칭

2022.07.28
7
커뮤니케이션의 지능화를 꿈꾸는 (주)아이컴시스

아이컴시스는 컨택센터의 업무 효율성 제고 및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AI기술을 활용해 "말로 대화하는 음성봇 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기업이다

2022.07.15
8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AI 보이스봇으로 상담 효율 높이고 감정노동 불편 줄인다"...정기택 아이컴시스 대표

2022.02.03
9
[영상] 아이컴시스 정기택 대표, 'AI 기술을 활용한 음성 기반 상담봇 적용 사례'

'제5회 차세대 컨텍센터 컨퍼런스 2021(AICC 2021)'

2021.11.01
10
제5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1

AI기반 컨택센터, 디지털 혁신과 새로운 고객 경험

2021.10.21
2